Xbox가 도쿄게임쇼 2022 개막 첫날 진행된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을 통해 게임 패스에 추가될 게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패스 추가 작품들은 게임 팬들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작품들과 함께, 아시아 개발사의 타이틀을 더 많이 공개하겠다는 Xbox의 계획에 맞춰 일본 개발사 타이틀이 다수 포함됐다.

가장 먼저 9월 15일, 바로 오늘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가 게임 패스에 추가된다.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한 오픈월드 액션 게임인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는 너무나 아름답고 멋진 맵을 자랑하며, 버림받은 용병에서 영웅으로 거듭나는 스토리를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다.

마치 한 편의 지브리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게임,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 리마스터 또한 오늘 게임 패스로 출시된다. 차기작인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은 2023년 Xbox에 출시될 예정이다. 뉴 단간론파 V3: 모두의 살인 신학기 역시 오늘부터 게임 패스로 만나볼 수 있다. 추리 액션 게임 단간론파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플레이어가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학급 재판에 참여해 적을 퇴치하는 게임이다.

이전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됐던 페르소나 시리즈의 리마스터 버전 역시 계획대로 게임 패스로 출시된다. 10월 21일 게임 패스에 추가되는 페르소나 5 더 로열을 시작으로 페르소나 4 골든, 페르소나 3 포터블까지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길티기어 시리즈 최신작인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도 2023년 봄, 게임 패스에 추가된다. 격투 게임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는 최근 브리짓을 선보여 많은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낸 바 있다.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 스페셜 에디션 역시 2023년 봄 게임 패스로 즐길 수 있다. 모든 DLC가 포함되어 있으며, 블레이블루, 페르소나 4 아레나, 언더 나잇 인 버스를 포함 총 8개 타이틀의 캐릭터로 크로스오버 드림팀을 구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케인 스튜디오의 데스루프가 게임 패스로 출시된다. 싱글 및 멀티 플레이로 멋진 암살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데스루프는 출시 후 이루어진 모든 업데이트가 적용된 최신 버전으로 게임 패스에 찾아올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무기와 능력, 확장 엔딩 등을 제공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데스루프는 9월 20일부터 게임 패스로 플레이할 수 있다.

타 플랫폼에서 출시된 후 게임 패스에 추가되는 해당 작품들 외에도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 백영웅전 등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와 동시에 Day1으로 게임 패스에 추가될 예정이다. Xbox는 현재 Xbox 스튜디오 및 베데스다와 파트너 개발사의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을 출시 첫날 게임 패스에 추가하는 Day1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