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가 개발, 서비스중인MMORPG <미르의 전설3>(www.mir3.co.kr)가 28일, 새로운 던전인 ‘고대의 주마신전’을 공개한다.



‘고대의 주마신전’은 현재 게임에 존재하는 ‘주마신전’의 과거 시점인 맵으로, 게임의 배경인 미르대륙의 ‘비밀 결사대’가 과거로 이동, 강력한 마력을 얻기 위해 찾아간 ‘어둠의 지하 세계’다.



<미르의 전설3>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쾌적하고 넓은 사냥터와 환경을 제공하며, 시간을 거슬러 고대에 존재했던 옛 ‘주마신전’을 탐험하는 등 새로운 도전과제를 제시, 또 다른 재밋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총 5개 층으로 이루어진 신규 던전의 ‘1층’과 ‘2층’은 ‘전사와 살수’, 그리고 ‘술사와 도사’ 등 캐릭터들의 특성에 따라 다른 콘텐츠로 구성되어, 각각에 맞는 몬스터 사냥과 아이템 획득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보스 몬스터인 ‘주마왕’을 비롯한 ‘고대의 마궁사’, ‘주마신장’ 등 더욱 강력한 마력을 지닌 몬스터의 등장과 스릴 넘치는 사냥 및 전투는 게임의 또 다른 묘미로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새로운 던전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 된 만큼 이용자들이 조금 더 여유있게 사냥을 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더욱 새로운 도전거리와 즐길거리를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 밖에 <미르의 전설3>는 ‘봄 맞이 아이템 20%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3> 공식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미르의 전설3>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게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