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숨통이 트이며, 다시 완전한 일상으로 복귀되는 시점입니다. 이에 잠잠했던 여러 오프라인 행사도 하나둘 개최되고 있고요. 국내 최대 게임쇼 2022 지스타 또한 국내 게이머들의 니즈를 채우기 위해 행사 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게이머를 위한 쇼핑몰, 마켓인벤이 2022 지스타에 찾아왔습니다. 마켓인벤은 2022 지스타 기간동안 인벤 부스 내 마켓인벤에서 다양한 굿즈들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그중에서도 올해 라이엇 게임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여 LoL(이하 리그 오브 레전드) 굿즈 상품을 선보입니다.


2022 지스타 현장 인벤 부스 내 브랜드존의 마켓인벤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리그오브레전드 굿즈는 총 7가지 품목, ▲티모 독버섯 크로스백 ▲냐옹카이 크로스백 ▲냐옹카이 모자 ▲멀티클리너-안경닦이 ▲멀티클리너-키보드 커버 ▲빅 데코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구매 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함께할 예정인데요. 부스 내 매장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폼볼을 랜덤으로 증정합니다.

더불어, 2022 지스타 기간에 인벤 부스 내 마켓인벤에서 신규 출시하는 상품들은 행사 이후 12월 경 마켓인벤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쇼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게임 굿즈. 2022 지스타 인벤 부스 내 마켓인벤에서 만나보세요!





[2022 지스타] 인벤 부스 내 마켓인벤에서 선보일 리그 오브 레전드 굿즈
미리 보는 LoL 굿즈!


▲ 안경은 쓰지 않지만, 이 안경닦이는 좀 탐나네요

▲ 퀄리티 뭐임? 구매 욕구 샘솟는 키보드 커버

▲ 보기만해도 킹받는 감정표현이 스티커로? 빅 데코 스티커 티따는 못참지

▲ 별 수호자 스티커도 함께!

▲ 이정도로 귀여우면 묘목 밟아도 참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귀여운 냐옹카이 모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