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qmfpdls ]



온라인 주의집중력 향상 프로그램 브레인 오아시스(www.brainoasis.co.kr)가 쥬니어 네이버(이하 쥬니버)에 아동들의 집중력 향상을 위한 ‘브레인오아시스 게임’을 전격 서비스한다고 21일 밝혔다.

쥬니버는 멀티미디어 학습과 게임, 퀴즈 등을 통해 유초등생 대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 중 브레인오아시스는 쥬니버 ‘게임랜드’ 메뉴에 ‘엄마와 함께 하는 집중력 훈련, 브레인 오아시스 게임’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하게 됐다.

‘브레인 오아시스 게임’은 시각 주의력, 청각 주의력, 행동 조절 능력, 작업 기억능력, 조직화 능력, 실행능력 등 총 6개 영역의 기능을 강화할 수 있게 설계돼 있어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아동의 개선 훈련 및 일반 아동의 학습능력, 집중력 향상 등에 효과적이다. 각 영역별로 상, 하 난이도로 구분되어 총 12개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브레인 오아시스 박세영 팀장은 “‘브레인 오아시스 게임’은 아동들에게 흥미를 유발할 뿐 만 아니라, 정서 발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된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교육 콘텐츠”라며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게 됨에 따라 많은 어린이와 학부모들이 브레인오아시스의 주의집중력 향상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브레인 오아시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rainoasis.co.kr) 및 전화 02-2088-489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브레인오아시스에서는 겨울방학 기간 동안 ‘집중력 훈련반’을 운영할 학교를 모집 중에 있다. ‘집중력 훈련반’은 담당 교사의 지도아래 주3회 1개월 과정(총12회기)으로 진행되며, 1회 훈련 당 40분이 소요된다. 학교별로 훈련 진행 일정을 조절할 수 있으며, 모집 대상은 초등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나누어 구성되며, 1개 학급당 20명 내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