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Web연희몽상'이 시즌2 돌입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 한다고 밝혔다.

'Web연희몽상'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모든 장수를 여성화한 컨셉으로 지난해 말 정식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오는 6월 15일 시즌2를 선보이고 보다 다양한 콘텐츠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즌2에서는 기존 게임에 등장하는 장수들 보다 월등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EX 등급 장수가 등장하며, 장수의 필살기를 강화하거나 새로운 필살기를 추가할 수도 있고 게임 시작 시 자신이 처음 선택한 군주 외에도 게임 플레이 도중 소속 국가를 변경할 수 있는 등 더욱 풍성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감마니아 코리아는 'Web연희몽상'의 시즌2 도입을 맞이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다. 'Web연희몽상 시즌2'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국 군주의 모습 위로, 게임의 기본적인 정보들과 함께 시즌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이 추가됐으며, 게임 이미지들을 보다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갤러리와 월페이퍼 코너를 신설했다. 또한, 문의하기 게시판 외에 홈페이지와 'Web연희몽상' 공식 페이스북을 연계시켜 보다 다양한 각도에서 유저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새롭게 변화한 'Web연희몽상'의 공식 홈페이지는 오는 6월 15일 시즌2 런칭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