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가 서비스하고 엔팝소프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손맛낚시광'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 금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짜릿한 낚시의 세계로 유저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매니아 층을 대상으로 복잡하고 어렵게 구성된 타 낚시 게임과는 달리 '손맛낚시광'은 심플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케주얼 게임으로 올해 4월 애플 앱스토어에 런칭되었다. 별도의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을 타고 애플 앱스토어 전체 게임순위 2위를 차지하는 등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손맛낚시광'은 금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모바일 낚시게임 최초로 실시간 대회모드가 추가되어 유저들의 경쟁심리와 도전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유저들은 아침, 점심, 저녁, 심야 시간대로 나뉘어 하루 총 4번 실시간 낚시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어종을 획득할 시, 포인트를 2배로 지급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보유한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해피박스 시스템 및 강화 낚싯대 등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되어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모모 문명훈 PM은 “손맛낚시광은 심플하지만 낚시 본연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본에 충실한 게임으로 기획 및 개발되어 많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낚시의 진정한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저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따라 국내 로컬 마켓을 확장하여 '손맛낚시광'을 서비스 할 계획이며, 샤넬 썬글라스 및 퀴니 유모차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여성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