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의 대형 MMORPG ‘티르온라인’이 사전 캐릭터명 선점 서비스를 5월 27일(월, 오후4시)부터 5월 28일 (화, 오후10시)까지 실시한다.

사전 캐릭터명 선점 서비스는 티르온라인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는 5월 30일에 별도의 절차 없이 게임을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캐릭터명, 직업, 국가, 정신 등을 미리 선택하여 정식 서비스에 대비할 수 있다.

특별히, 사전 캐릭터명 선점 서비스는 지난해 12월부터 진행된 1차, 2차, 3차 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우선 진행되는 사항으로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들에게 캐릭터명 선점의 기회를 미리 제공함으로써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지난 세 차례의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들은 티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정식 서비스 버전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은 후 사전 캐릭터를 생성하면 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박성춘 PM은 “티르온라인의 테스트에 참여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전하고자,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캐릭터명 선점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그 동안 정식 서비스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해왔고, 지금은 마지막 점검에 한창이다. 그 동안 정식 서비스를 손꼽아 기다려 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기대 이상의 서비스로 만족을 드리는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5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티르온라인’은 MMORPG의 핵심 콘텐츠인 공성전을 새로운 개념으로 접근한 차세대 온라인 게임으로 150개의 성을 앞세워 주목 받아왔다. 그 동안 게임 내 상위 1%의 전유물로만 생각했던 공성전이 아닌 150개의 성주시대가 도래하는 ‘티르온라인’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티르온라인’은 5월 29일까지 ‘티르온라인’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감사 패키지를 지급하여 정식 서비스에 대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홈페이지에 마련된 자유게시판을 통해 맛깔스러운 기대평을 남겨주는 고객과 ‘티르온라인’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티르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