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에서 자사의 타이틀을 대표하는 게임 캐릭터들을 '모모트(MOMOT)' 로 출시했습니다.

모모트(MOMOT)는 네모;네모;로보트(NEMO NEMO ROBOT)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국내에 페이퍼토이의 문화를 알리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토이들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런칭된 컬쳐 브랜드로서, 국내외 전반의 아티스트 및 문화그룹,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블리자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오크 족장인 '쓰랄'부터 디아블로3의 보스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2의 '테란 영웅인 '짐 레이너'까지 3가지의 모모트를 선보입니다.

그래서 인벤에서는 이에 직접 모모트를 제작하기로 결정, '디아블로3'의 디아블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준비물은 모모트 상품과 풀 한 개면 충분합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내부에는 조립에 필요한 각 파트가 있으며, 완성된 모모트를 담을 수 있는 박스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파트별로는 이미 잘려져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가위나 칼로 오리지 않아도, 쉽게 떼어낼 수 있습니다.



떼어낸 파트를 보면 접착 부분에 숫자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이는 접착제를 바르고 붙이는 순서를 나타냅니다. 표기된 번호대로 붙여나가면 큰 무리 없이 몸통과 얼굴, 팔, 다리 등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접착시에는 일반 물풀이나 딱풀도 가능하나, 목공용 풀을 사용하면 더 잘붙는 것은 물론 마르고 난 뒤에도 흔적이 잘 남지 않아 깨끗하게 접합시킬 수 있습니다.


[▲ 이 부분을 조립하면 디아블로가! ]

[▲ 그 어렵다는 모모트 조립.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

[▲ 이렇게 접착 부분에 조심스레 풀을 바르고 붙이면...]

[▲ 디아블로의 몸과 머리, 팔, 다리가 완성됩니다.]



이것이 완성된 디아블로 모모트입니다. 완성하기까지는 대략 3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물론 손재주가 좋은 사람들은 더 빠르게 끝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완성 후에는 이렇게 박스 안에 피규어를 담아 두면 보기에도 좋고 손상없이 보존하기에도 좋습니다.


[▲ 짜잔! 완성된 디아블로입니다.]


[▲ 귀염귀염한 디아블로의 뒷태 ]

[▲ 보관할 수 있는 박스에 담으면 디아블로의 포스가 한층 더! ]


이에 인벤에서는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3종 모모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쓰랄', 디아블로3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2 '짐 레이너' 중 랜덤으로 발송해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진행 기간 : 2013년 8월 12일(화) ~ 2013년 8월 16일(금) - 5일간

◆ 참가 방법 : 본 페이지에 덧글을 달면 자동으로 참여됩니다

◆ 이벤트 상품 목록(수량 10개-랜덤)
1.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쓰랄'
2. 디아블로3 '디아블로'
3. 스타크래프트2 '짐 레이너'

◆ 관련 사이트 바로가기
홈페이지: http://www.momotmark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