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후원하는‘게임비즈니스 CEO 교류회’가 12월 8일 서울 노보텔 보르도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게임 기업 경연진 90여 명이 참석해 사업전략 발표회를 진행하고 게임사업 모델의 다각화와 국내외 게임시장의 확대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사업전략 발표회에는 온네트 김재순 이사가 자사게임 사례를 바탕으로‘해외 게임 시장 진출 전략’에 대해 발표하고, 삼성전자 정규성 부장이‘스마트 TV 콘텐츠 성공전략’을 주제로 스마트 TV의 발전방향과 추진 사례를 발표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팀 주기환 팀장은“게임 비즈니스 활성화와 협력 비즈니스의 논의를 위해 게임 기업의 경영진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이번 교류회를 통해서 국내 게임 업체들의 긍정적인 협업관계를 구축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65]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8]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5]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