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주차 트리 오브 세이비어 콜로니전과 봉쇄전이 끝났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챔피언스 리그 거점을 패션 길드가 차지하면서 오랜기간 3거점 을 유지하던 튼튼 길드가 힘없이 무너진 모습이다. 패션은 챌린저스 리그 거점도 가져오면서 다음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바이보라 서버도 만만치 않다. 바이보라 길드가 수로교 지역과 아렐르노를 가져갔지만 게나르 평원을 전설 길드가 가져간 상황이다. 비나리 길드는 챌린저스 거점 2개를 차지하여 힘을 과시 중이고 ANiMA 길드는 거점 1개를 유지한 채 조용히 있는 모습이다.

봉쇄전은 비나리 길드가 또 한 번 기록을 경신했다. 1분 59초로 1분대를 돌파하며 슬리비나스 봉쇄전 모든 서버 1위 겸 자신들의 기록을 넘어선 것이다. 아우슈리네 길드는 블링크 길드가 4분 7초로 1위를 차지했다.




아우슈리네 서버 11월 4주차
절대 강자 튼튼은 이제 끝?

패션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 거점을 1개 차지했다. 이는 튼튼 길드가 예전처럼 막강한 방어력과 공격력이 안 나온다는 의미이며, 다른 길드에서 희망이 보인 것이다. 패션 길드도 차지했으니 블링크 길드도 챔피언스 거점을 노릴 것이며, 그러면 자연스레 챌린저스 리그는 아인크라드 외에 크라드메서 등 다른 길드들이 등장하여 새로운 구도가 그려질 것이다.

봉쇄전 결과는 블링크 길드가 4분 7초로 1위, 튼튼 길드가 4분 35초로 2위로 마무리됐다. 패션 길드는 7분 5초로 3위를, 아인크라드 길드는 29분 18초로 4위로 마감했다.


▲ 아렐르노를 패션 길드가? 수로교는 튼튼, 살비야스 숲은 블링크가 차지.

▲ 누오로딘 폭포는 아인크라드, 게나르 평원은 튼튼.

▲ 스벤티마스도 패션이 차지하다.

▲ 아우슈리네 봉쇄전 결과.

바이보라 서버 11월 4주차
다음 주 결과는 아무도 모른다

바이보라 서버 역시 미니맵을 펼치면 있어야 할 길드 마크가 없고, 없어야 할 길드 마크가 있어 보는 재미가 있다. 바이보라 길드는 수로교 지역과 아렐르노 남작령 2개 거점을 먹었고, 게나르 평원은 전설 길드가 가져갔다. 다음 주는 또 전설이 1개를 가져갈지 아니면 비나리나 ANiMA 길드가 차지할지 예측할 수 없는 구도가 그려지는 중이다.

남은 살비야스 숲과 누오로딘 폭포를 비나리가 가져갔고, 스벤티마스 유형지를 ANiMA 길드가 차지했다.

이번 봉쇄전은 비나리 길드가 또 한 번 자신들의 기록을 경신했다. 이제 2분대를 넘어 1분 59초를 달성하여 1위를 차지, 2위는 바이보라 길드가 3분 22초를 달성했다. 전설 길드는 3분 49초, ANiMA 길드는 6분 21초를 달성했다.


▲ 바이보라의 힘! 수로교와 아렐르노를 차지하다. 비나리는 살비야스 숲을 가져갔고.

▲ 폭포도 가져갔다. 게나르 평원은 전설 길드가 차지했다.

▲ 스벤티마스는 ANiMA.

▲ 바이보라 봉쇄전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