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가 오는 28일 첫 방영 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의 치열했던 현장을 28일부터 2주간 오후 7시 스포TV 게임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코리아 도타2 리그(KDL)의 진행을 맡고 있는 이현경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사이퍼즈에는 그동안 정미숙, 정재헌, 구자형 등 유명 성우들이 캐릭터 음성 더빙에 참여해 큰 인기를 끌었으며,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는 최초로 유저들이 직접 사이퍼즈 캐릭터 음성 녹음에 참여할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는 1,600여명의 지원자들이 온라인 예선에 참가하여 본선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또한 최초로 유저들이 직접 캐릭터 음성 녹음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또한 성우 지망생들의 우상인 정재헌 성우, 김현심 성우, 이재광 사운드 디렉터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프로그램의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더 높였다.

오디션 최종 우승자에게는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음성 더빙 및 e스포츠 대회 ‘액션토너먼트 2014’ 겨울시즌 전속 성우등 다양한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