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곰eXP는 오는 22일 ‘2015 스베누 GSL 시즌2 16강 조지명식을 진행한다.

2015 스베누 GSL 시즌2는 곰eXP가 주관하고 스베누가 후원하는 스타크래프트2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GOM eXP 스튜디오에서 생중계된다.

조지명식에는 조성주(진에어), 정명훈(데드픽셀즈), 정윤종(mYi) 등 32강을 뚫고 16강에 진출한 선수들이 총출동한다. 지난 시즌 우승자인 이승현(KT)과 준우승자인 원이삭(yFW)을 비롯해, GSL 포인트 상위 선수인 김준호(CJ) 등이 조지명식에서 시드권을 행사한다.

조지명식에 참여하는 선수들은 상위 라운드 진출에 보다 유리한 조에 속하기 위해 실제 경기 못지 않은 치열한 신경전을 벌일 예정이다. 아울러 평소 능수능란한 언변과 훌륭한 인터뷰로 주목을 모았던 김명식, 최지성(이상 스베누) 등의 선수들도 참여, 재미있는 입담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조지명식에 앞서 오는 20일에는 문성원(스베누), 이예훈(mYi), 이원표(스베누), 김유진(진에어)이 32강 마지막 경기에 출전한다. 최근 스베누의 네이밍 후원으로 탄력을 받은 문성원과 이원표, 2014년 핫식스컵 라스트 빅매치 우승자 김유진, 처음으로 코드 S에 진출한 이예훈이 만나 16강 진출 막차를 노린다.

곰eXP는 2015 스베누 GSL 시즌 2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퍼즐 조각을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을 모두 모은 관람객에게는 초 소형 미니PC 'ASUS 미니 PC UN42'와 커세어 게이밍 시리즈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현장관람 시 매번 추첨을 통해 티빙 스틱(2명)과 영화 예매권(1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5 스베누 GSL 시즌 2는 곰플레이어와 곰TV, 유투브 GOM eXP, GOM eXP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POOQ GOMTV e-sports&games 등 다양한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케이블 TV ‘FX’를 통해서는 재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