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스포츠 전문 방송, 아주부의 방송 파트너이자 한국 최고의 도타2 팀인 MVP 피닉스가 세계 대회에서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15년 도타2의 최대 축제 The International 2015 에서 세계 강호들 속에서 극적으로 8강에 올라 약 80만 달러(한화 약 9억 3천만 원)의 상금을 획득 한데 이어, 최근 상하이에서 진행된 도타2 메이저 윈터 대회인 The Shanghai Major 2016 에서 전 세계 e스포츠 팬을 놀라게 하며 4위(아시아 1위)를 기록하며 약 25만 달러(한화 약 2억 9천만 원)의 상금을 획득 했다. 이 여세를 몰아 MVP 피닉스는 3월 19일에서 20일, 크로아티아에서 열리는 도타 핏리그 시즌4에 참가하여 지속적인 실력을 보여 주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MVP 피닉스의 임현석 감독은 “MVP 피닉스가 한국을 대표하는 도타2 팀으로 세계에서 한국인의 위상을 보여주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또한, MVP 피닉스의 'QO' 김선엽은 “상하이 메이저 성적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 또한 아주부 방송을 통해서도 많은 팬들과 만나고 싶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한국 도타2의 심장 MVP 피닉스와 형제 팀인 MVP 핫식스의 개인 스트리밍 방송은 글로벌 e스포츠 전문 방송, 아주부TV에서 시청 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