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워게이밍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샌드박스 네트워크와 함께 오는 9월 1일 월드 오브 탱크 스트리머 대전 시즌1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샌드박스 네트워크 주관 샌드박스 네트워크, 별빛체어, ENTUS GAMING GEAR 후원으로 진행되며 샌드박스 스트리머와 월드 오브 탱크 일반 플레이어들이 한 팀이 되어 리그전을 펼치게 된다. 개구멍, 똘킹, 쉐리, 홍방장 등 4명의 인기 스트리머가 각각 플레이어를 모집해 본인 포함 15명의 팀을 구성하여 총 4개 팀이 참가한다. 또한 월드 오브 탱크 방송 스트리머 4명도 각 팀에 참여해 전략, 전술 지원 등 참모 역할을 하게 된다.

예선은 9월 1일부터 3주간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진행되며 5단계 전차로 풀리그 2선승제로 진행된다. 예선을 통해 승점 상위 2개 팀이 결승에 진출하며 9월 22일 밤 9시 결승전을 통해 최강 스트리머 팀을 선발한다.

1위부터 4위까지 입상팀 중 스트리머를 제외한 각 팀 소속 13명의 일반 플레이어 전원에게 순위별로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의자, 게이밍 헤드셋과 키보드, 치킨 쿠폰이 제공된다.

매 경기는 각 스트리머의 트위치를 통해 생중계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