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를 부산에서 만난다?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오는 8월 23일(금) 오후 6시부터 부산에서 롤챔스 팬들과 함께 하는 ‘팬즈데이’를 개최한다.

이전까지 경기가 열리는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서울, 수도권 팬들을 중심으로 ‘팬즈데이’를 마련했던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이번에는 지방 팬들과 함께 즐기는 ‘팬즈데이-롤챔스 펍(이하 롤챔스 펍)’으로 운영한다.

온게임넷은 지난 스프링 시즌부터 ‘레이디스 데이’, ‘프렌즈 데이’, ‘코스프레 데이’ 등 다양한 ‘팬즈데이’를 통해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었다. 특히 이번 부산 서면에서 진행하는 ‘롤챔스 펍’은 그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지방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롤챔스 펍’을 찾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핫식스 LOL 챔피언스 서머 결승전 VIP티켓, 한정판 해방된 알리스타 챔피언 및 스킨, 리그 오브 레전드 모자, 최신 영화 예매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경기 사이 쉬는 시간 마다 롤챔스 퀴즈쇼,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등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1기 버프걸로 사랑받았던 ‘맹솔지’양이 함께 부산을 찾아 롤챔스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참가자격은 만 19세 이상(현장 당일 주민등록증 소지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입장권은 5천원으로 현금 구매만 가능하다. 입장은 당일 오후 6시부터 단체 사전 예약자와 당일 선착순 입장으로 만석 시(총 130석) 입장이 제한된다. 자세한 내용은 롤챔스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