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Voyage to the Sunken City) 속 해저 모험을 만끽 중인 플레이어들을 즐겁게 할 폭넓은 업데이트가 오늘 6월 2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부터 적용된다.

바다 여행에 요긴하게 사용될 미니 세트에서,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를 즈음해 공포의 군주가 돌아오는 전장 업데이트, 기간 한정 이샤라즈 이벤트가 펼쳐지는 용병단 업데이트, 그리고 새 영웅들의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하스스톤 선술집 곳곳이 알찬 신규 콘텐츠로 채워진다.

35종, 총 66장의 신규 카드로 이루어진 파도의 왕좌 미니 세트가 오늘 6월 2일 출시, 선술집 대전 승부에 신선함을 불어넣는다. 파도의 왕좌 카드들은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카드 팩에서 획득하거나, 웹 샵에서 15,000 배틀코인(PC 기준) 또는 2,000 골드로 미니 세트 전체를 구입할 수 있다. 모든 카드가 황금 카드로만 채워진 세트는 70,000 배틀코인(PC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를 기념하며 오늘 6월 2일부터 단 일주일 동안 전장에 디아블로가 귀환한다. 이 기간 동안 모든 플레이어가 동일한 비율로 디아블로를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영웅 오주마트(Ozumat)와 하수인 작은 거품(Bubblette)도 등장한다.


신규 기간 한정 이벤트: 이샤라즈(Y’Shaarj)가 6월 8일부터 6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주어진 임무 10개를 모두 완료하면 이샤라즈 용병, 무작위 황금 이샤라즈 초상화, 다이아몬드 이샤라즈 초상화, 그리고 총 750개의 용병 동전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이샤라즈에 맞설 때, 인간과 해적들을 가장 든든한 우군으로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샤라즈(전설 수호자)와 여왕 아즈샤라(전설 주문술사) 등 새로운 용병들과 새로운 지역 및 현상 수배도 추가된다. 현상 수배 지도에서 수수께끼의 보물 지점을 방문해 운을 시험하자. 현상 수배를 완료 시 받을 수 있는 반가운 추가 보상을 열 수도 있지만, 남은 턴 동안 내 캐릭터들을 방해하는 저주받은 보물을 열 수도 있다.

영웅들의 이야기: 페이린은 서로 다른 세 명의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다. 처음으로 임무 17개를 모두 완료하면 유령선(Ghost Ship) 카드 뒷면을, 두 번째 캐릭터로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 정규전 카드 팩 하나를, 그리고 세 번째 캐릭터로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카드 팩 하나를 받게 된다.

파도의 왕좌 미니 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 및 패치 노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송된 하스스톤 스트리머컵 대전 최강자전 하이라이트 영상 및 빙결 키워드 사용법을 유쾌하게 알려주는 하스스톤 쇼츠 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