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일렉스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매직 러쉬:히어로즈(Magic Rush:Heroes, 이하 매직러쉬)’가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 적용을 완료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매직 러쉬’는 신규 영웅을 추가해 전략성을 높이고, 이와 동시에 시스템 업데이트, 성능 개선, 시스템 최적화, 영웅 밸런스 조절 등을 통해 게임 완성도를 높였다.

먼저,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영웅은 중단 원거리 궁수 포지션의 ‘괴멸듀그’로, 침묵에서부터 아군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아군의 일반 공격력을 강화시키는 영웅이다. 특히, 괴멸듀그의 필살기 ‘용왕직전’은 침묵 효과를 시전하는 영웅으로부터 아군을 보호할 수 있으며, 더불어 물리 피해 감소 및 공격속도를 대폭 향상시켜줘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매직 러쉬’는 타워 디펜스 모드 필살기 및 일반공격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장비 강화 시 다음 등급 장비 스킬 확인 가능 시스템 추가, 스킬 이펙트 최적화, 연맹 창 스크롤 방식 최적화 등을 진행하여 유저들의 원활한 전투를 가능케 만들었다.

‘매직 러쉬’ 관계자는 “항상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게임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지금처럼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항상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타워 디펜스와 전략 전투의 융합으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RPG ‘매직 러쉬’는 독창적인 핑거 스킬 시스템과 전략, 컨트롤의 절묘한 결합으로 출시 마켓마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프로모션 진행으로 높은 유저 만족도까지 끌어내고 있다.

모바일 전략 RPG ‘매직 러쉬’는 구글 플레이/strong>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