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렉스]


Elex Technology(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매직 러쉬:히어로즈(Magic Rush:Heroes, 이하 매직 러쉬)’가 구글 추천게임에 선정되는 동시에 전세계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겹경사를 맞이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매직 러쉬’는 타워 디펜스와 전략 RPG를 융합해 색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전략 RPG로, 핑거 스킬 시스템과 섬세한 컨트롤의 결합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현실감 넘치는 액션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글로벌 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인기 배우 황정음을 광고 모델로 선정해 반반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매직 러쉬’는 2015년에 이미 구글플레이 베스트게임상을 수상하며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에 구글플레이의 추천게임까지 선정되며, 2016년 최고의 게임으로서의 첫 발을 성공적으로 내디뎠다. 구글플레이 접속 시 메인 화면에서 ‘매직 러쉬’를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매직 러쉬’는 전세계 다운로드 수가 2000만을 돌파하는 겹경사를 맞이했다. 글로벌 게임으로서의 진면목을 유감없이 발휘한 ‘매직 러쉬’는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16년 상반기에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일렉스 관계자는 “매직 러쉬가 유저 여러분의 응원으로 구글플레이 추천게임에 선정되는 동시에 전세계 2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더욱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매직 러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gicrush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