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x Technology(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매직 러쉬:히어로즈(Magic Rush:Heroes, 이하 매직러쉬)’에 신규 영웅을 추가하고,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매직러쉬’에 새롭게 추가되는 ‘사탕마녀’는 후방에서 전투하는 보조형 캐릭터다. 하늘에서 사탕 폭탄을 떨어뜨려 적군에게 피해를 입히고, 사탕으로 아군 주변을 공격하며, 쓴맛 사탕을 시전하는 등 달콤한 사탕을 활용한 공격이 특징이다. ‘사탕마녀’는 3월의 출석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직러쉬’의 특정 유형 영웅이 각성 스킬을 사용할 경우 패시브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영웅 각성 스킬 콘텐츠가 추가된다. ‘나는누구인가요’ 유형의 영웅은 각성 스킬을 통해 에너지 회복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Magicrush’ 유형의 영웅은 마법스킬 사용 후 HP 흡혈량을 증대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직러쉬’는 세계 영주 영좌 대전 보상 증가, 영웅 밸런스 조정, 핵심 콘텐츠 최적화 작업을 통해 유저가 보다 원활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목적이다.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가고 있는 ‘매직러쉬’는 최근 홍보모델로 황정음을 선정했다. 이와 동시에 RPG의 재미와 디팬스게임의 재미를 절묘하게 결합한 ‘반반매력’을 앞세워 많은 유저를 사로잡고 있다.

일렉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사랑받고 있는 매직러쉬가 이번에는 달콤한 영웅을 추가하고 콘텐츠 최적화 작업을 진행한다”라며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발맞춰 추가한 사탕마녀와 함께 달콤한 전투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매직 러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