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1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1분기 최대 기대작 ‘T.O.P : 판게아의 용병(이하 T.O.P)’의 핵심 콘텐츠를 금일(11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T.O.P’는 50종에 달하는 다양한 영웅과 특색 있는 주인공 영웅의 각성 변신 시스템이 돋보이는 웰메이드 모바일 RPG 게임으로, 턴제 RPG지만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전투의 단조로움을 탈피했다. 또한, 다양한 진영 조합에 따른 전투 스타일의 변화와 추격 시스템을 통해 스피디한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정식 출시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T.O.P’는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

자신의 실력을 검증할 수 있는 PVP 결투장은 타 플레이어에게 도전하는 콘텐츠로, 던전과 이벤트 던전 등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PVP 약탈전은 게임 내 재화를 서로 약탈할 수 있는 콘텐츠로, 뺏고 빼앗기는 쟁탈전의 재미까지 느껴볼 수 있으며, 영웅들의 합동 스킬인 추격 시스템은 상태 이상에 빠진 적에게 턴 횟수를 무시하고 끊임없는 연속 공격을 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는 ‘T.O.P’는 사전예약 참여 유저가 출시 후 게임을 다운로드 하기만 해도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레쿠코리아의 상반기 타이틀이자 1분기 최대 기대작인 T.O.P를 미리 엿볼 수 있도록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라며, “자사에서 기대하고 있는 게임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유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리며, 사전등록 이벤트 또한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T.O.P’의 사전등록은 티스토어KT 올레마켓,U+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