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루사이드, 킹덤언더파이어2 중국 현지 2차 CBT 시작
김지연 기자 (KaEnn@inven.co.kr)
'킹덤언더파이어2의' 개발사 블루사이드는 중국 현지 서비스 파트너사인 창유를 통해 2016년 1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킹덤언더파이어2의 중국 현지 2차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국 현지시간으로 1월 15일부터 5일간 매일 14:00부터 22:00까지 진행되는 킹덤언더파이어2의 2차 CBT에는 창유가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선발한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테스터들이 참여한다.
이번에 킹덤언더파이어2의 2차 CBT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상은 킹덤언더파이어2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처음 접하는 미션의 플레이영상으로 해당 미션은 게임의 진행방식과 조작법을 자연스러운 플레이 과정을 통해 습득하게 하기 위한 튜토리얼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블루사이드는 "앞서 진행된 킹덤언더파이어2의 1차 CBT를 통해 중국 현지의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준비 상황 검증과 킹덤언더파이어2에 대한 기초적인 유저들의 반응을 이미 취합한 바 있다"며, "중국 1차 CBT의 결과를 토대로 오랜 기간 준비해 온 이번 2차 CBT를 통해 현지 유저들의 보다 객관적이고 직접적인 게임성에 대한 평가를 수렴하고 선호하는 요소들을 취합한 결과를 반영.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