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종로구와 부산시 서면에 위치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가 2017년 겨울방학을 맞아 9개 커리큘럼에 대한 방학특강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겨울방학 내에 단기간으로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와 3D그래픽, 그리고 게임기획 등 게임개발 모든 정규 과목에 대한 교육이 개설되고, 최근 많은 학생들이 문의하고 있는 프로게이머 과정 또한 특강으로 개설된다고 한다.

정규 과정뿐 아니라 해가 거듭될수록 중요도가 높아져 가고 있는 UI, UX특강이 3개월 과정으로 열리고, 게임엔진특강과 원화기초특강, 3D 해부학 특강이 2개월 과정으로 구성되어있다. 설명에 따르면 방학을 앞둔 중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강은 주 5회 매일 두 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김주인 원장은 "겨울방학 특강은 게임개발을 최대한 짧고 정확하게 가르쳐 주기 때문에 비전공자도 쉽게 배울 수 있다” 라고 말하며 또한 “게임개발을 하고 싶지만 과감히 도전하기 힘든 어린 학생들이 적성을 찾고자 많이 수강을 한다.” 라고 밝혔다.

김주인 원장은 CJ GameLab 개발이사를 역임한 바 있으며, 넥슨GT(구 게임하이)에서 FPS게임 '서든어택' 기획을 담당했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네시삼십삼분 등 국내 50여개의 주요 개발사와의 협력이 되어 있어 매년 상당수의 졸업생들이 이 협약에 의해 주요개발사에 추천입사가 되고 있으며, 특히 한 클래스 전원이 모두 취업을 해 화제가 되기도 할 만큼 취업에 강점을 보이고 있는 게임회사 취업 전문 아카데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