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리움 글로벌(Plarium Global Ltd, 대표 Avi Shalel)은 자사의 신작 전략 모바일 게임인 '솔져스: 모던 워'(원제: Soldiers Inc: Mobile Warfare)를 한국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하여 12월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서 정통 코어게임 개발사로서 그 명성을 쌓아온 플레리움은 이번 신작 출시를 통하여 자사의 코어게임 시리즈인 스톰폴, 바이킹즈 그리고 솔져스까지 모바일 플랫폼까지 확장을 하게 되었으며, 오랜 기간 전세계 코어게임 유저의 지지를 받으며 축척한 노하우와 게임성을 한국 게이머들에게도 해당 신작을 통하여 본격적으로 소개하게 되었다.

‘솔져스 모던 워’는 플레리움의 가장 최신의 전략게임으로서 모바일 전략게임으로 흔하지 않은 풀3D 미래전장을 완벽하게 구현하였으며, 게임음악계의 장인으로 일컬어지는 제스퍼 키드의 OST, 한국어 더빙 그리고 초기 한국유저들을 보호하기 위한 별도의 서버를 구성하는 등, 까다로운 한국 게이머들의 입맛까지 만족시킬 만한 현지화 준비까지 마쳤다.

플레리움의 CEO인 Avi Shalel은 이번 신작출시와 관련 "저희는 원작 솔져스 Inc가 크게 성공시킬 수 있었던 주요인이었던 하드코어 MMO의 매력을 매끈한 최신 모바일 형태에 넣기 위하여 열심히 개발에 임했습니다.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하여 모바일 플랫폼에서는 거의 시도되지 않는 모션캡춰와 3D스캔작업을 진행했으며 참신한 멀티플레이어 기능 그리고 단순화한 UI와 함께 전반적인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라고 소개 하였으며 앞으로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플레리움은 모바일 플랫폼에서 전략게임 장르의 한계를 지속적으로 시도해 볼 계획입니다." 라고 밝혔다.

12월 한 달 동안 글로벌 마켓 피쳐드와 한국시장 데뷔를 기념하기 위한 '특급 군수품세트'가 모든 한국의 참여지휘관에게 보급되고 있으며, 별도의 커뮤니티 이벤트로서 치즈케이크, 편의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솔져스: 모던 워 대한민국 공식카페'에 입대인사 남기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웹사이트 및 공식카페 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