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미소녀 함대 수집전략 시뮬레이션 '강철소녀'의 신규 함선 7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신규함선은 총 7종으로 5성급 신규함선 5종 (▲프린츠 오이겐(중순양함), ▲요크타운(항공모함), ▲뱅가드(전함), ▲키로프(경순양함), ▲키이(전함))과 4성급 신규함선 2종 (▲에딘버러(경순양함), ▲벨파스트(경순양함))으로 구성됐다. 신규 함선은 ‘신형 함선 제조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함선에 대한 자세한 스펙은 공식카페에 마련된 게임정보 & 공략 코너 ‘소녀도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철소녀'는 이용자가 제독이 되어 200여종의 미소녀들과 함께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전함 수집을 통해 자신만의 최강 함대를 구성해 나가는 재미는 물론 함선 진형 및 날씨에 따른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함선 제조, 강화, 개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회사측은 신규 함선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함선 제조 이벤트’와 함께 미소녀 함선과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인 ‘약혼’에 필요한 약혼반지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강철소녀'는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사랑스런 미소녀 함선을 중심으로 유저들과 소통을 강조한 게임 운영 방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 구글 인기 시뮬레이션 게임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한바 있다.

'강철소녀'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