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중인 ‘아케인’이 신규 서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아케인’은 전사, 마법사, 주술사, 궁수 4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진행해나가는 게임이다. 판타지와 SF(science fiction, 공상 과학)를 넘나드는 다양한 아이템 장비를 수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1세대 정통 한국형 MMORPG의 공성전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해, 총 150명의 이용자가 공성과 수성을 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다른 이용자의 AI(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 지능)와 대전을 벌이는 ‘배틀’을 통해 자신의 랭킹을 확인할 수도 있고, 자신만의 농작물을 심을 수 있는 ‘농장’,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무한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가 이용자를 기다리고 있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아케인’ 신규 서버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루비 1,000개’와 ‘100만 골드’, ‘전설급 버디(펫) 1개’, ‘백기사(남) 활성 카드’까지 총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되며, 이를 통해 빠른 성장을 가능케 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아케인’은 신규 서버 오픈일에 맞춰 iOS 버전도 선보일 계획이다.

엔터메이트 아케인 총괄 이남성 실장은 “오랜 기간 아케인을 즐겨주시는 분들에게도, 새롭게 게임을 접하게 된 신규 이용자분들에게도 새로운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고자 새로운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 항상 재미있는 콘텐츠로 찾아뵙고자 노력할 테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