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구름컴퍼니 ]


㈜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몬스터랩스(공동대표 윤상이 / 이종섭)와 함께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여고생의 비밀’을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여고생의 비밀’은 ㈜모바일팩토리(대표 미야지마 유우지)가 제작한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3명의 여고생들의 비밀을 알아가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총 14만 자에 달하는 볼륨감 넘치는 스토리를 통해, 여주인공과 첫사랑 같은 풋풋한 연애 감정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매력적인 일러스트, 다양한 의상을 제공하는 스킨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이 마치 실제 연애를 하는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5월 24일부터 26일에는 퀴즈맞추기, 여주인공 이미지 맞추기로 구성된 “비밀을 맞춰보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29일부터 31일까지는 “당신을 보여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티켓 인증 이벤트와 시나리오 달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런칭을 맞이하여 미디어 콘텐츠 회사 ‘트리버스’와 함께 국내 유명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6월 1일부터 1달간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여고생의 비밀’ 실시간 홍보 방송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해당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접속하는 유저들에겐 특별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구름컴퍼니 최은호PM은 “처음 시도하는 장르인 만큼, 출시를 준비하면서도 신선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여고생의 비밀’을 통해 첫사랑의 풋풋한 설렘을 다시 한번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고생의 비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구름컴퍼니 공식 SNS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