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바타 코리아



이바타 코리아(대표 임종혁)는 ‘검그리고사랑’ 런칭 이 후 처음으로 신규 종족 ‘요괴’와 신규 종족 전용 직업 ‘천살’ 공개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또한, 유저들이 그동안 불편함을 느끼던 어려가지 버그들을 수정하고, 꾸준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하여 업데이트 준비에 최선을 다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검그리고사랑’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종족 ‘요괴’ 공개 ▲’요괴’ 종족 전용 직업 ‘천살’ 추가 ▲종족 및 직업 변경 기능 추가 ▲미식제 이벤트 공개 ▲진보각 랭킹 및 진롱랭킹 이벤트 오픈 등 기존 유저들이 불편함을 느끼던 번역 오류 및 버그 수정과 신규 종족 및 직업 등 즐길 만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특히, 신규 종족 ‘요괴’는 기존 인간 종족과는 다르게 귀와 꼬리가 특징으로 수려한 자태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종족 전용 신규 직업 ‘천살’은 커다란 ‘낫’을 무기를 사용하는 근접 공격형 직업이다. 요괴 종족에 어울리는 화려한 스킬 효과를 자랑한다.

한편,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 역시 준비되어 있다. ▲미식제 이벤트 ▲진보각 랭킹 이벤트 ▲진롱 랭킹 이벤트 ▲일일 소비 이벤트 ▲봉천고권, 승운천서 한정 판매 이벤트 등 게임 내에서도 다채로운 콘텐츠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바타 코리아 임종혁 대표는 “지속적인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유저들이 불편함을 느끼던 많은 번역 오류 및 버그 등을 수정하여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했다. 신규 종족 및 직업을 공개하여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검그리고사랑’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고 말했다. 더불어, 자사의 게임 ‘검그리고사랑’에 대한 지속적인 유저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검, 그리고 사랑’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