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에 새로운 영웅 3종과 소환형 캐릭터 무신을 1종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환생 영웅 잔다르크가 추가됐다. 잔다르크는 강력한 물리 공격형 영웅으로 아군의 치명타 피해량을 크게 증가 시키고, 받는 피해를 반사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 메이스를 휘둘러 자신의 방어력을 100% 높히거나, 기도의 힘으로 모든 속성 방어력을 200% 올리는 등 난타전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으로 강태공과 베오울프가 등장했다. 강태공은 파티원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거나 일정 시간 속성 공격력을 크게 올리며, 돌풍이나 낚시로 상대방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 베오울프는 공격력과 공격속도를 올리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 시간 물리 공격에 면역된다. 특히 거대한 도끼를 던지거나 육탄 돌격을 하는 등 시원한 공격으로 전장을 누빈다.

그리고 새로운 소환형 캐릭터 무신 ‘오시리스’가 추가됐다. 오시리스는 자연 속성의 강력한 물리 공격형 무신으로 환생 영웅만 소환할 수 있으며, 물리 피해를 최대 5연속 주는 강력한 스킬과 상대의 방어력을 큰 폭으로 감소 시키는 기술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영웅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9일까지 매일 간단한 임무 수행을 통해 스태미나 300개, 500만골드, 7성 영웅 등을 선물하는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