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가독성과 콘텐츠를 더욱 향상시킨 ‘클럽오디션 시즌2’를 오픈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클럽오디션 시즌2는 메인 화면 리뉴얼로 배경 교체 및 구성 배치 개선이 이루어져 UI의 가독성이 크게 향상되고 이용 편의성도 증대되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유저들은 더 직관적인 그래픽으로 한눈에 쉽게 메뉴를 구분하고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럽오디션은 기존 온라인 게임 오디션의 인기 콘텐츠인 가든을 모바일 시스템에 적용해 업데이트했다. 가든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자신의 가든을 꾸밀 수 있으며, 식물을 키워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다.

보상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유저들이 출석을 하게 되면 기존 획득한 출석 리워드에 추가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보상 출석판’이 업데이트 됐다. 또 각 유저들의 레벨에 따라 저렴한 가격에 루비를 확보할 수 있는 ‘성장 패키지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게임을 하면할수록 더 풍성해진 혜택과 보상을 누릴 수 있다.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클럽오디션은 ‘오디션’의 IP를 계승해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클럽오디션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리듬게임을 구현했으며 꾸준한 음원 업데이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로 지속적인 흥미요소를 제공해왔다. 또 최근 결혼시스템 도입에 이어 이번 가든 콘텐츠 추가를 통해 온라인 게임 오디션의 매력들을 모바일로도 충실히 구현해 나가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온라인에서의 오디션의 성공을 클럽오디션을 통해 모바일 분야에서도 재현하는 데 성공했다”며 “이는 유저들의 끊임없는 사랑 덕분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 분들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