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의 대표이미지를 공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애틋한 사랑이 느껴지는 남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한다. ‘천녀유혼 for kakao’의 원작인 영화 ‘천녀유혼’이 인간과 귀신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었던 만큼 게임 속에서도 흥미진진한 러브 스토리를 기대해볼 수 있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탄탄한 스토리와 광활한 오픈필드를 경험해볼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들은 법사, 철인, 치유사, 귀무자, 궁사, 소환사 총 6가지 직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들과의 파티 플레이를 통해 직업 간의 협력도 즐길 수 있다.

특히, 문파 시스템, 사제 시스템, 결혼 시스템 등 다양한 소셜 콘텐츠를 통해 더욱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궁, 과거, 미르의 시련 등 다양한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지루할 틈 없는 게임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천녀유혼 for kakao만의 느낌을 담은 대표이미지를 오늘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대표이미지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이용자분들은 게임을 통해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만나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게임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다양한 퀘스트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니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