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팍스넷

파티게임즈가 출시한 컬러 스타일링 게임 '아이러브잇! for kakao'가 전체 이용자가 참여하는 스타일링 대회 컨텐츠 ‘페스티벌’과 신규 챕터 2개를 업데이트 한다고 1일 밝혔다.

‘페스티벌’은 예쁘게 스타일링 한 이용자를 전체 이용자들이 평가해서 순위를 매기는 대회이다. ‘페스티벌’에서는 12시간 동안 참가자를 모집하고 이후 12시간 동안 전체 이용자들이 스타일링 평가를 진행하여 전체 순위에 따라 보상을 받는 방식이다. 대회는 여자 코디, 남자 코디, 화보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하루에 총 6개의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페스티벌’에 이어 신규 챕터 2개도 추가된다. 하나는 방송국을 소재로 한 에피소드, 또 다른 하나는 캠퍼스를 소재로 한 에피소드로 남녀주인공 각각 업데이트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 신상 의상인 ‘프로즌(Frozen) 판타지’도 업데이트 된다. ‘프로즌(Frozen) 판타지’ 의상은 겨울에 어울리는 얼음나라 왕자와 공주의 느낌을 구현한 게 특징이다.

파티게임즈는 ‘프로즌(Frozen) 판타지’ 의상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부터 7일까지 피버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아를 소모한 개수에 따라 신상 뽑기권을 지급하고 일주일간 매일 다른 버프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티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보내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신규 컨텐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