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연금술 재생 RPG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신작PlayStation®4, Nintendo Switch™'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국어판을 3월 29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아틀리에』 20주년 기념 작품인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는 두 사람의 주인공이활약하는 『아틀리에』 시리즈 19번째 작품이다.『소피의 아틀리에』나『피리스의 아틀리에』를 이은 “신비한” 시리즈의 최신작인 이번 테마는 “그림”이다.

본 작품은 쌍둥이 자매 「리디」와「수르」가 신비한 그림의 세계를 모험하며 나라 제일의 아틀리에를 목표로 하는 이야기이다.조합에 큰 변화를 일으키는 「활성화 아이템」이나, 2인 1조로 팀을 짜서 싸우는 「콤비네이션 배틀」,배틀 중에 즉석에서 조합한 전투용 아이템을 사용하는 「배틀 믹스」 등, 「신비한」 시리즈의 집대성에 걸맞은 다양한 새로운 요소가 등장한다.


PlayStation®4판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리디가「아틀리에」 시리즈의 제1작품 『마리의 아틀리에』의 주인공인 마리로, 수르가「아틀리에」 시리즈 제2작품인 『에리의아틀리에』의 주인공인 에리로 변장하는 의상 코스튬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시리얼이 증정된다. 시리얼을 입력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간은 2018년 3월 29일부터 2018년 4월 26까지이다.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국어판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PlayStation®4,Nintendo Switch™『리디&수르의 아틀리에』한국어판은 3월 29일 발매이며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