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자료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이 정식 서비스 14주년을 맞은 PC온라인게임 '샷온라인'에 의상 및 매칭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웹젠은 어제(26일), '샷온라인'의 정기 점검시간을 갖고 세트의상 승급 시스템 '레전드 의상'과 기존 해피부킹 시스템을 개편한 '스피드 매칭' 등을 추가하는 '레전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레전드 의상'은 최고 강화 단계인 '+5강 3차 세트의상'을 승급 시켜 '레전드 옵션'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승급에 필요한 재료는 기존 1/2/3차 의상을 분해해 얻을 수 있다.

'해피부킹' 시스템은 더욱 빠르게 경기를 매칭할 수 있는 '스피드 매칭' 시스템으로 변경했다.
스피드매칭은 해피부킹보다 경험치 효율이 높아졌으며, 매칭 인원이 경기 중간에 이탈을 해도 똑같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티샷을 온그린에 성공시키는 기록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고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미니게임 '니어리스트'도 추가됐다.

'샷온라인'은 웹젠이 14년간 서비스해온 장수 인기 골프게임으로 올해(2018년) 4월에는 해당 게임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개발 된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 골프: 월드 챔피온쉽'도 출시 했다.

한편, 웹젠은 오는 5월 17일 정기 점검시간 전까지 새로 추가된 미니게임 '니어리스트'의 서버통합 랭킹전 이벤트와 '레전드클럽'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을 받는 '레전드 빙고' 이벤트도 업데이트와 함께 준비했다.

웹젠 '샷온라인'의 레전드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