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4] 인디 개발사들의 공간, '인디 오락실'을 가다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는 인디 게임들을 한자리에 모아놨습니다. 바로 인디 오락실이라고 말이죠. 이곳에선 다양한 인디 개발사들이 부스를 꾸리고 자신들의 게임들을 참관객들에게 알리기에 한창이었습니다.
인디 개발사, 소규모 개발사의 가장 큰 약점인 마케팅을 행사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극복하고자 한 모습이었죠. 그래서인지 많은 인디 개발사들이 적극적으로 게임들을 알리고 있었습니다. 그 덕분인지 근처 푸드트럭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거나 지나가던 참관객들도 호기심에 발걸음을 옮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게임들을 보여주는 인디 개발사입니다.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 개발사들은 과연 어떤 게임들을 가져왔을까요. 플레이엑스포 인디 오락실을 직접 찾아가봤습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1]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5]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