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제이인터렉티브
엔제이인터렉티브(대표 박인제)에서 자체 개발한 ‘펠로우 for kakao’의 글로벌 버전인 ‘Fellow: Eternal Clash’를 7일 오후 4시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Fellow: Eternal Clash’는 이미 북남미 26개국에서 성공적으로 OBT를 마무리한 것은 물론 ‘한국콘텐츠진흥원 2017년 차세대 게임콘텐츠지원사업' 대상 작품으로 선정되었던 게임이다.
‘Fellow: Eternal Clash’는 10년간 국내 MMORPG 장르를 주력으로 개발해온 엔제이인터렉티브에서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으로, PC게임에서 즐기던 MMORPG의 방대한 콘텐츠와 전략적 플레이를 모바일 상에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5월 29일 ‘펠로우 for kakao’의 성인 버전에서 다수의 유저들이 PC에서 즐기던 MMO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는 반응들이 이어졌으며, 한 눈 팔 새 없이 진행되는 공략이 필요한 레이드 시스템과 육지/공중/수중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필드 PvP와 PvE에 대해 호평받았다.
엔제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PC MMORPG 에서 느꼈던 추억과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재미를 ‘전세계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05]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