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의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코믹콘 서울 2018 2일 차 행사가 개막했습니다. 주말인 만큼 더욱 많은 관객들이 현장을 찾아와 준비된 만화 콘텐츠들을 보고, 진열된 굿즈를 구매하며 바쁜 주중과 더위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리고 있습니다.
수많은 관객들 만큼이나, 코스튬 플레이어의 숫자도 눈에 띄게 많아졌습니다. 관객 열 명 중 한 명 이상은 코스튬 플레이어로 느껴질 정도로 다양한 코스프레를 볼 수 있었습니다. '가성비'를 추구한 센스 있는 코스프레부터 게임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퀄리티를 보여주는 프로 코스프레까지, 전국 각지에서 온 많은 '금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돋워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올해 코믹콘 서울에서는 과연 어떤 코스프레를 볼 수 있었을까요? 금요일과 토요일에 살펴본 코믹콘, 그 중에서 코스프레만을 모아 기사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함께 보시죠.
인벤 주요 뉴스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3]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9]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1]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뉴스]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