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가 금일(28일) 구글플레이에서 진행하는 구글피쳐드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에서 진행되는 구글피쳐드는 구글코리아가 직접 선정하는 추천게임으로 게임 유저들 사이에는 게임성을 입증하는 수단으로 여겨지는 프로그램이다.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는 다양한 요리 레시피와 더불어 24개의 레스토랑을 직접 경영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국내외 캐주얼 유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별히 이번 전속모델의 콜라보 버전인 ‘공원소녀 에디션’의 업데이트 버전을 바탕으로 구글플레이의 업데이트 피쳐드 프로그램을 통해서 팬들과의 소통을 전개하고 있다.

‘마이리틀셰프’는 최근 7인조 걸그룹 ‘공원소녀’와 여름캠페인 모델계약을 통해서 다양한 접점으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특히 유튜브 채널180만 구독자에 빛나는 게임방송 전문 크리에이터 ‘양띵(본명:양지영, 소속:트레저헌터)’과의 콜라보를 통해서 새로운 게임유저와의 소통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여름 마케팅을 위해서 ‘공원소녀 에디션’으로 탈바꿈된 ‘마이리틀셰프’ 버전을 다운로드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리에이터 파트너쉽으로 ‘양띵’과의 콜라보 영상도 금일 오후4시부터 양띵 유튜브 공식 채널과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선보이게 된다. 특히, ‘공원소녀’ X ‘양띵’ 콜라보 영상을 통해서 만나게 되는, ‘마이리틀셰프’ 특별 이벤트 코드도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리틀셰프’는 이번 구글플레이 구글피쳐드를 통해서 약 일주일간 구글플레이스토어 최상단의 추천게임 코너에서 노출된다. 현재 여름프로모션을 전개중인 ‘마이리틀셰프’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게임하기 코너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그램퍼스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요리의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별별맛 요리게임 – 마이리틀셰프’의 컨셉과 잘 어울리는 크리에이터 ‘양띵’, 대세 걸그룹 ‘공원소녀’와의 임팩트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 여름 다양한 접점을 통해서 요리게임이 주는 다양한 게임성과 잔잔한 즐거움이 가미된 재미요소를 다양한 팬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