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형 아이템 문제부터 인디게임 미래까지, 'KGC 2019' 23일 개최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한국게임개발자협회가 'KGC 2019'를 12월 23일 판교 LH기업성장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KGC는 올해 게임업계에 주요 이슈인 '인디 게임 위기론', '확률형 아이템', '양산형 게임'을 주제로 발표와 토론회를 진행해 대안을 제시한다.
KGC에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과 지스타에서 '스컬'로 주목을 받은 사우스포게임즈의 박상우 대표가 발제자로 나선다. 또한 'G식백과' 김성회 유튜버, 한양대학교 이기욱 교수, 루노소프트 정무식 부사장, 스마트폰게임개발자그룹 전명진 회장, 한국게임개발자협회 정석희 협회장, 전석환 사업실장이 참석한다.
이슈 발제는 박상우 대표가 '인디게임 관련 이슈'를 시작으로 정석희 협회장이 '확률형 아이템 관련 이슈', 전석환 실장이' 양산형 게임 관련 이슈'를 발표한다. 이후 자유 토론과 이슈 발제 관련 토크쇼가 예정되어 있다. 예상 종료 시간인 저녁 8시부터는 업계 관계자 네트워킹 파티가 있다.
신청은 웹페이지에서 선착순 무료로 가능하다. 전현직 게임업계 종사자 60명과 관련 학과 재학생 60명을 받는다. 문의사항은 한국게임개발자협회 운영 사무국(02-6941-2780~3)을 통하면 된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