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스튜디오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는 오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2020년 상반기 경력직 공개채용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채용 대상 직군은 개발, 기획 및 사업 직군 각 부문에서 모집한다. 서류 접수 기간은 1월 20일을 시작으로 2월 2일 까지이며, 지원자는 과제 및 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 된다.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캐주얼 게임 전문 개발 법인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대표적인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라인스튜디오는 2012년 라인 캐릭터를 활용한 버블 슈팅 게임인 라인 버블을 출시하여 일본에서 최고 매출 3위를 달성한 바 있고, 2014년 출시한 디펜스 액션 RPG 게임인 라인 레인저스의 경우 대만, 태국, 홍콩, 그리고 마카오 등 총 8개국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특히 2019년도에 라인 브라운스토리즈와 라인 셰프를 론칭하였고, 라인 셰프의 경우 대만을 중심으로 흥행하고 있다.
이번 경력직 공개채용을 통해 채용된 직원들은 글로벌 라인 계열사 및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게임 개발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라인스튜디오 직원들은 해외 오피스 직원들과 함께 일하며 글로벌 시장에 대한 경험도 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라인스튜디오는 직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스마트 근무제와 리모트 워크를 제공 하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제도와 최적의 업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라인스튜디오의 경력직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인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5]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6]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