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이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수) 밝혔다.

우선, 10번째 마을 ‘가든타운’이 추가됐다. ‘가든타운’은 ‘에브리타운’이 약 1년 반 만에 선보이는 신규 마을로 흐드러지게 핀 벚꽃과 함께 따뜻하면서도 역동적인 봄의 기운을 물씬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9번째 마을 ‘파크타운’을 오픈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확장 가능하며, 오픈 시 시즌 배경 ‘봄의 향연’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신규 생산시설 ‘버터 민트 캔디 전문점’과 ‘프리미엄 빈티지 케이크 전문점’, 그리고 3월의 탄생석을 반영한 ‘아쿠아 마린 탄생석 공방’도 새롭게 등장했다.

아울러 봄을 테마로 한 콘텐츠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찹쌀떡을 연상케하는 귀여운 토끼 캐릭터 ‘몰랑’과의 컬래버레이션 리조트 ‘몰랑 블라썸 풀빌라’가 파워박스에 추가되었으며, 테마파크 ‘봄꽃 피크닉 오르골’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플레로게임즈는 7년 간 ‘에브리타운’을 사랑해 준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3월 15일까지 ‘몰랑 블라썸 풀빌라’를 획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 실물 경품 ‘몰랑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3월 한 달 동안 출석부에 1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행운의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분 좋은 커플 디저트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게임에 접속만해도 매일 ‘7시드’와 ‘200 하트’를 제공하는 ‘7주년 접속 이벤트’와 7주년 기념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지표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에브리타운’ 관계자는 “대한민국 SNG의 역사라고도 할 수 있는 7년의 시간 동안 ‘에브리타운’이 줄곧 최고의 자리에 있을 수 있었던 것은 다 이용자님 덕분”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항상 이용자님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늘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브리타운’은 SNG 명가 플레로게임즈의 대표 타이틀로, 서비스 7주년을 맞은 지금까지도 이용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장수 모바일 게임이다. 일찍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천 만을 돌파하며,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가 사랑하는 소셜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에브리타운’의 7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