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FK


콘솔 게임 퍼블리셔 CFK에서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 「정령의 기사단」을 4월 30일(목) 글로벌 동시 발매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령의 기사단」은 퍼즐과 RPG가 융합한 신감각 롤플레잉 게임으로, 파스텔톤 세계에서 소년과소녀의 모험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마왕으로 인해 모든 것이 메말라버린 사막 왕국 '바델'에서, 카이와 엘리사는 마왕을 물리쳐 왕국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먼저, 왕국 각지에 있는 신전에서 정령의 시련을 받으려던 두 사람이었지만, 이유를 알 수 없는 이상 현상과 몬스터의 위협을 마주하게 된다.

귀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정령의 기사단」의 전투는 퍼즐로 진행된다. 석판을 움직여 지우면 다양한 공격 스킬과 마법을 발동시킬 수 있다. 연속으로 석판을 지워 콤보를 달성시키면 보다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어 신속한 조작과 판단력이 필요하다. 여기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액티브 배틀 시스템으로 긴장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본 작품은 한국어 및 영어와 일본어를 지원하며 게임 내에서 언어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소년과 소녀가 자아내는 우정, 용기, 노력의 퍼즐 RPG 「정령의 기사단」은 2020년 4월 30일(목) 닌텐도 이숍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