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신스틸러


신스틸러(Scene Stealer, 사내이사 유창완)는 자사의 2020년 하반기 기대작,무협 MMORPG ‘강호: 극’의 출시를 앞두고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2일(수) 밝혔다.

‘강호:극’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 출시 전까지 신청 가능하며, 보상으로 ‘K트롯 코스튬’을 전원에게 제공한다.또,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원보’, ‘초월석’, ‘5급 공격 보석’,‘K트롯 무기 코스튬’ 등을 추가로 지급하고, 신청자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갤럭시 S20 울트라’, ‘에어팟 프로’,‘갤럭시 버즈 플러스’ 등의 현물 경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사전예약에 열기를 더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 ‘6일간의 채비’도 함께 진행된다. 출시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 일정 기간 이상 출석만 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로, 3일 출석자 중 추첨을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을, 6일 출석자가운데 선정된 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Z플립’을 각각 선물할 예정이다.

신스틸러 김성남 본부장은 “2020년 하반기를 제패할 무협 신작 ‘강호: 극’은 예상하시는것보다 더욱 빠른 시일내에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사전예약에 꼭 참여하시어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강호: 극’은 인간계를 노리는 마계 사신에 맞서 절세 무공 극의 경지를 향해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는 협객의 이야기를 담은모바일 무협 MMORPG다. ‘신강호’로 2019년 모바일 게임 시장에 한 획을 그은 신스틸러의 무협 차기작으로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강호: 극’ 및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