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퓨처랩(FuturLab)이 제작한 어드벤처 게임 ‘피키 블라인더스: 마스터마인드(Peaky Blinders: Mastermind)’ PS4 한국어판을 오늘(8월21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가격 26,0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피키 블라인더스: 마스터마인드’는 BBC 및 넷플릭스 TV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된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은 시리즈 시즌 1의 바로 전의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제 1차 세계대전의 여파가 남아있는 버밍엄을 무대로 쉘비 가문의 범죄 갱단 합류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토미가 가문의 비즈니스를 파멸시키려는 음모를 밝히고 출세하는 과정을 게임을 통해 엿보자.

마스터마인드란 토미의 능력을 일컫는 단어이며 이는 그의 머릿속에서 복잡한 시나리오를 계획하는 능력이기도 하다. 플레이어는 토미, 아서, 폴리 고모 등 쉘비 가의 주요 캐릭터를 조종하여 이 능력을 연습할 수 있다. 모든 행동을 완벽하게 조화시키기 위해 각 캐릭터의 행동을 초기화하고 되감는 마스터마인드를 연출하자.

‘피키 블라인더스: 마스터마인드’ PS4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