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The Game Awards 2020’의 수상 및 후보작 중 선정작을 할인 판매하는 ‘The Game Awards 세일’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할인 리스트에는 ‘The Game Awards 2020’에서 ‘올해의 게임’ 후보에 오르고, '최고의 액션 게임'과 '최고의 인디 게임'을 수상한 <하데스>를 비롯해 ‘액션/어드벤처 게임’의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VR/AR 게임상’ 후보 <스타워즈: 스쿼드론> 등의 후보작들이 포함됐다.

이번 세일을 통해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17%), <하데스>(20%), <와치독: 리전>(25%), <스타워즈: 스쿼드론>(40%),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60%), <모탈 셸>(30%), <데스페라도스 3>(40%) 등의 수상작 및 후보작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금주의 무료 게임으로는 옵시디안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패러독스 인터랙티브가 퍼블리싱한 두 작품,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 데피니티브 에디션>과 <티러니 골드 에디션>이 선정돼 18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모든 확장판과 보너스, 업데이트가 포함된 최종 패키지 버전으로, 탐험과 충동적인 모험, 새로운 판타지 세계 속에서 괴물들이 득실거리는 던전으로 들어가 숨겨진 보물과 고대의 비밀을 캐내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티러니 골드 에디션>은 선택의 결과가 세상에 중대한 영향을 끼치는 스토리 기반 어드밴처 RPG 게임으로, 티러니의 월드로부터 전달되는 10편의 풍부한 단편 소설 디지털 컬렉션에서 키로스 통치 아래 잔인한 세상과 강력한 캐릭터를 심도 있게 체험할 수 있다. 역시 티러니의 모든 확장판과 추가 DLC가 포함돼 있다.

이와 더불어 CDPR의 기대작 '사이버펑크 2077'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분들이 2020년의 최고의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The Game Awards 세일’을 준비했으니, 이번 세일 이벤트를 통해 올해의 명작 게임들을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라면서, “또한, 모든 게이머들이 그토록 기다리던 <사이버펑크 2077> 역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만나보시기를 바라며, 무료 게임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 데피니티브 에디션>과 <티러니 골드 에디션>에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The Game Awards 세일’과 <사이버펑크 2077>, 무료 게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