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2Q21 매출 542억 원, 전년比 25.9% 올라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조이시티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25.9% 상승을 이뤄냈다.
19일 조이시티가 공시한 연결재무제표 잠정 실적에 따르면 회사의 2021년 2분기 매출액은 54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9% 상승했다. 누계 실적은 1,07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8.2% 올랐다.
조이시티 주요 매출원은 프리스타일 중국 서비스,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등이다. 조이시티는 개발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를 통해 '프로젝트 NEO'와 '프로젝트 M'을 준비 중이다. '프로젝트 NEO'는 2D 미소녀 캐릭터를 SLG게임에 적용한 게임이다. '프로젝트 M'은 미소녀 캐릭터 수집형 RPG다.
같은 기준 조이시티 영업이익은 38.4% 오른 61억 원이다. 누계실적은 39.8% 오른 133억 원이다.
반면, 조이시티 올해 2분기 순이익은 1억 1,600만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7.3% 감소했다. 누계 실적은 8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2% 줄었다.
조이시티 관계자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와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을 중심으로 SLG 전체의 매출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조이시티의 마케팅 역량을 집중해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이끌어낼 계획이며, 하반기 신작 출시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08]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3]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9]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