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개발자 미미미 게임즈는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의 독립형 확장팩인 '아이코의 선택(Aiko's Choice)'의 출시일을 발표했다.

오리지널 게임이 출시된 지 꼭 5년만인 2021년 12월 6일 플레이어들은 다시한번 일본 에도시대로 돌아가 쿠노이치가의 아이코와 그녀의 동료들이 과거의 유령들을 잠재우는 여정에 합류하게 된다.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쇼군 – 아이코의 선택'은 본작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쿠노이치가의 아이코의 입장에서 그려졌다. 아이코는 위장의 달인이며 게이샤로 가장해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캐릭터로, 지나온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인생을 살기 위해 여러 동료와 기나긴 여정을 떠나게 된다.

이번 확장팩은 본편 설치 없이도 플레이 가능한 스탠드 얼론 버전으로, 완전히 새로운 배경의 세가지 주요 미션과 세가지 짧은 인터루드 미션이 있으며 게임 플레이는 주로 전술 잠입이다. 팀을 통제하고 어둠 속에서 이동하며 수십 명의 적 사이를 몰래 빠져나가야 하며, 숨겨진 숲 캠프나 마을에 잠입할 땐 접근 방식을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

함정을 설치하고 독살하고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거나 적과의 접촉을 완전히 피하자. 모든 움직임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전술을 세워 적을 정복하며 각각의 도전적인 임무를 완수하여 아이코의 과거를 밝혀야 한다.

'아이코의 선택(Aiko's Choice)'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를 팔로우하거나 미미미 게임즈의 디스코드에서 더 자세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