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칼립소 미디어(Kalypso Media)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토르투가 – 해적 이야기’ 한국어판을 올 봄 PS4 및 PS5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부와 영광을 갈망하는 해적단의 선장이 된다. 무기와 장비를 갖춘 배에 자랑스러운 해적 깃발을 내걸고 약탈을 위한 여정을 꿈꾸며 닻을 올려 모두가 두려워하는 카리브 해의 절대 강자 ‘해적왕’을 목표로 항해를 시작하게 된다.

■해전: 턴 제 전투에서 신의 한 수를 발견하자. 해적 선단을 이끌고 보물을 실은 적대 선단이나 상선, 마을을 습격하여 악명을 떨칠 수 있다. 육각형 그리드 위에서 벌어지는 해전은 적의 전투력이나 리스크 등을 고려한 위치의 설정이 중요하다.

■선박 커스터마이즈: 함대를 정비하고 무장하라. 배의 상태는 HP나 이동 범위, 그리고 무기의 성능으로 이어진다. 정비와 업그레이드를 통해 앞으로의 전투에 대비해야 한다.

■선원을 관리하라: 해적의 규칙을 잊으면 안된다. 손에 넣은 보물은 모두가 나누는 것이 해적의 규칙이다. 규칙을 어기면 선원들의 사기에 영향이 가며, 때로는 반란이 일어날 수도 있다.

■해적 전설: 전설의 해적과 대치하라. 모험을 하다 보면 전설의 해적과 마주칠 때도 있다. 힘을 겨뤄 볼 것인가, 아니면 내 편으로 만들 것인가. 선택은 자신의 몫이다.

‘토르투가 – 해적 이야기’ PS4 및 PS5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