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Maxsoft Pte Ltd와 협력하여, ‘OCTOPATH TRAVELER’, ‘BRAVELY DEFAULT’ 등을 제작한 SQUARE ENIX 개발팀에서 선보이는 모험 & 일상 RPG 게임 'VARIOUS DAYLIFE' Nintendo Switch 패키지 제품을 오늘(3월 13일)부터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VARIOUS DAYLIFE'에서 플레이어는 제국력 211년에 발견된 신대륙의 이주민이 되어 대륙 곳곳을 모험하며 이주민들의 도시인 신수도 에레비아에서 살아가게 된다. 게임 속에는 20종 이상의 직업과 이와 연관된 100가지 이상의 업무가 존재한다. 몸을 쓰는 일에서는 힘을, 머리를 쓰는 일에서는 마력을 올릴 수 있으며 어떤 일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자신의 캐릭터를 개성 있게 키울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식량, 캠핑 도구 등을 챙겨 도시 밖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으며, 마물과의 전투, 기상 이변, 식량의 부패 등 다양한 시련을 어떻게 극복할 지 스스로 판단하면서 미지의 대륙을 개척해 나갈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적의 상태를 변화(CHANGE)시켜, 연쇄(CHAIN)를 쌓은 다음, 기회(CHANCE)를 노려 적을 물리치는 독자적인 전투 시스템 ‘3개의 CHA’가 도입되어 있어, 기존 턴제 커맨드 배틀과 맞물려 동료들과의 연계가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게 된다.

2023년 3월 13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Nintendo Switch 'VARIOUS DAYLIFE'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