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임단 DRX가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와 ‘2023 포르쉐 DRX 팬데이((2023 PORSCHE DRX FANDAY)를 21일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했다.

오후 두 시부터 진행한 이번 행사는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 하이퍼 홀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23 LCK 서머 스플릿을 앞두고 선수단 각오를 다지고 지난 스프링 시즌 끊임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는 약 300명의 팬들이 현장을 찾아 새롭게 출정식을 치르는 DRX를 응원했다.

DRX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23 LCK 서머 스플릿의 로스터를 공개했다. 로스터에는 탑 라이너 주장 ‘라스칼’ 김광희, 정글러 ‘주한’ 이주한, ‘크로코’ 김동범, 미드 라이너 ‘페이트’ 유수혁, ‘예후’ 강예후, 바텀 라이너 ‘파덕’ 박석현, 서포터 ‘베릴’ 조건희가 등록됐다. 이 중 미드 라인의 ‘예후’ 강예후와 ‘파덕’ 박석현은 3부 리그인 아카데미 리그에서 LCK로 바로 콜업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 DRX의 서머 스플릿 신규 유니폼과 DRX 멤버십 유니폼이 최초로 공개됐다. 또한, 해설가 ‘빛돌’ 하광석과 DRX 김도연 아나운서가 함께하여 선수단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는 시간과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Q&A, 팬들과의 미니게임, 럭키 드로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 참가한 팬들에게는 DRX와 포르쉐가 준비한 팬데이 오리지널 티켓, 팬데이 기념 슬로건, 기념 노트, 포르쉐 굿즈 등의 상품이 증정됐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 참여한 팬 전원에게 선수들과 기념 촬영을 제공했다.

포르쉐코리아 관계자는 "2023 LCK 서머 시즌을 앞두고 DRX 선수단과 팬들이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오프라인 팬미팅 행사를 마련했다. 포르쉐코리아는 DRX의 LCK 서머 시즌 선전을 기원함과 동시에 선수단과 팬들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 DRX 팬미팅 현장


▲ 이날 행사에는 300여 명의 DRX 팬들이 참여했다.


▲ DRX의 2023 LCK 서머 스플릿 신규 유니폼


▲ 팬미팅 현장에 입장하는 주장 '라스칼' 김광희


▲ 정글러 '크로코' 김동범


▲ 정글러 '주한' 이주한


▲ 미드라이너 '페이트' 유수혁


▲ 새롭게 콜업된 미드 라이너 '예후' 강예후


▲ '예후'와 함께 아카데미 리그에서 콜업된 '파덕' 박석현


▲ 롤도사 '베릴'은 가장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 2023년 서머 스플릿 DRX 선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