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닉스가 금일(10일), 도쿄게임쇼 2021 온라인(이하 TGS)의 공식 방송 프로그램인 '스퀘어에닉스 프레젠트 at TGS 2021 온라인'의 특설 사이트를 열었다.

스퀘어에닉스의 TGS 특별 방송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1일 19시부터 개시된다. 해당 생방송은 줄곧 일본 유저들을 대상으로 향후 발매 예정인 타이틀에 관한 정보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나, 올해부터는 아시아 지역 전체의 게이머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자막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스퀘어에닉스 아시아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10월 1일 방송을 시작으로 스퀘어에닉스 유튜브 채널에서는 3일간에 걸쳐 주요 타이틀에 대한 개별 프로그램 방송도 진행된다.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판타지 오리진(이하 FF 오리진)', '포스포큰', '파이널판타지7 더 퍼스트 솔져' 등 스퀘어에닉스의 신작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들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포스포큰'과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FF 오리진', '파이널판타지7 더 퍼스트 솔져' 방송의 경우 한국어 자막이 포함된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므로, 국내 게이머들도 편하게 시청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방송 정보 외에도, 스퀘어에닉스 TGS 특설 사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스퀘어에닉스에서 공개하는 신작에 관심이 있다면, TGS 특설 사이트를 꼭 확인하자.

▶ '스퀘어에닉스 프레젠트 at TGS 2021 온라인' 특설 페이지